본문 바로가기

소식(News)/구매-후기(Buy-Review)

Secretlab TITAN Evo 2022 Series - Mint Green 샀다. 비싼의자

기존의자를 1년 밖에 안썼는데 가성비의자 시니프 (약15만원) 라고 메쉬의자(등,좌석)이라 땀 안차고 평점 괜찮아서 사서 잘 사용하다 시간이 지나니 문제가 발생했다.

1.내가 잘 사용 못하는건지 의자가 헤졌다.

2.등판 메쉬사이가 틈이 벌어지고 방석 메쉬도 가라앉았다. (몸무게 70도 안나가는데)

등쪽 틈벌어짐

3.거기다 조립할때 나사를 꽉 조이지 않아서인지 나사가 게속 빠졌었고

4.좌석 밑에 메쉬로 통과되서 먼지가 엄청 낀다. 

5.바퀴에 머리카락도 많이 낀다.

6. 뒤에 요추받침대 고정이 안된다. 

 

그래서 의자 알아보다 회사의자 같지 않으면서 편하면서 너무 비싸지 않은거 찾아보았다.

 

1.메쉬의자는 이제 거른다. 진짜 비싼 허먼밀러? 아니면 가라앉는거 같고 앉을때 편안함보다 딱딱함이 느낌이다.

2.요추받침대도 싸구려는 고정안될거다. 

3.목받침대도 제대로된거아님 불편하다.

4. 손 받침대 높낮이 되는걸로

 

진짜 게속 찾고 유튜버 영상 댓글 다 확인했는데 정답이 없었다. 그러다

마지막  Secretlab을 찾게 되었다.

첫페이지 상품 이미지

 

처음로고 삼각형 보고 회사에 몇개있는(고장나서 몇개밖에 없음) 에이픽스인줄알았는데 방향이 달랐다. (지금 쓰는중에 알았다..) 

 

2022년 버전이라고 성능 라이엇과 광고를 통해 많이 홍보하는데 

제일 맘에 들었던게 목 쿠션이 자석 (구버전은 거는방식) 

그리고 의자가 패브릭 소재가 있었다.

가격은 약58만원........

 

비싼거나 싼거나 자기에게 맞는 의자를 사용해야한다는데 일단 싼 의자는 오래못간다.

결국 이걸로 결정했다.

 

하지만 인기가 많아서인지 사전예약 제품이 많았다.(예상출고로 뜬게 정말 다행이였다.)

너무 칙칙한 색은(검은색, 회색) 회사의자 같아 피하고,

화이트는 색이 바래질거 같은 느낌이고,

민트그린은 처다도 안보고,

포스트 블루와 핑크가 있었는데 포스트블루도 거의 흰계열이랑 안보다 

핑크가 색이 잘 나온거 같았다.  그래서 찜까지 갔었는데

실제 후기를 보니 모니터로 본 맘에든 핑크색이랑 달라보여 취소 하고 

오히려 민트가 시원하게 잘 나온거 같아 사버렸다.

10월25일 구매

 

 

약58만원

 

이때  10월에 상생소비자 지원금이 무조건될생각에 신용카드로 했는데

생각해보니깐 여기 외국회사라 안될거 같아 문의해보니

 

 

하.. 체크카드로 할걸 

 

 

한달 넘게 기다리다 의자 언제올까 기다리다 사이트 보니 웬걸?????? 11월30일확인

크리스마스 할인.....

 

가격이 3만원 더 싸게 팔고있었다!!!!

 

내 제품은 15일에 출고였다 6일로 변경!!!!!!!!!!!!!!!!!

어떻게든 문의 넣어서 할인 가격으로 책정하거나 주문 반품을 할 생각이였다.

문의 넣고 언제 '답장오지? 읽씹하지는 않겠지? 출고일 더 빨리하지는 않겠지?' 많은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오고 한시간 후

 

이렇게 와서 계좌확인하는데 아직안왔다....... 신용카드로 결제해서 다음달에 오나 했지만

 

12/03 20:18 분에 3만원이 들어왔다 중간에 결제사KG이니시스가 있어서 늦어진걸까? 쨋든 3만원 아낄수 있었다!!!

사전예약으로 사서 정말 다행이다. 

 

그리고 6일날 출고되서 화요일에 도착했다.

 

다행이 부품은 제대로 들어왔고 조립도 어렵지는 않은데 쉽다고도 말 못하겠다.

 

3달 후에 사용감을 써보려는데 일단

색감이 좋다. 

방석도 내가 원했던 느낌이다.  제발 가라앉지만 말기를..

목 쿠션도 좋고 팔거치대도 딱딱한게 아니라 고무? 재질이라 편하다. 

 

이상 1한달 이상 걸쳐 온 의자 소개를 마칩니다. 

728x90